부천시청 초지 “환경을 생각하면서도 흡연을 즐기세요.”

금연 후 스스로에 마주한 자부심 증첨

부천시청

금연을 스타트한 특별히로 나는 스스로에 마주한 자부심이 대대게 증첨했다. 금연을 지나 나는 장자신의 의지력과 결정력을 증명하며, 장본인을 한층 존중하고 자랑스러워하게 되었다. 이 글에서는 나의 금연 후기를 부여하고, 독자들에게 유용한 자료를 조달하고자 한다.

부천시청

부천시청

금연을 하기 전 나는 담배에 매몰되어 있었다. 일일에 한 갑 이상을 피우는 일상이었고, 담배 없이는 살 수 읍다고 뜻했다. 그러나 어느 날, 나는 담배의 해로움에 향하여 한층 깊이 알게 되었고, 금연을 결심했다. 첨에는 큰 어려움과 육체적인 고통이 있었지만, 점차적으로 담배에 마주한 욕망이 사라지고, 튼튼 모양가 좋아지는 것을 느꼈다.

부천시청

금연을 하면서 제일 넉넉한 변화는 나의 자부심이다. 담배를 끊음으로써 나는 장자신의 의지력과 결정력을 증명한 것이다. 방금 나는 담배에 얽매이지 않고 자유롭게 살 수 있다. 이 자유로움과 스스로를 통제할 수 있다고하시는 능력에 향하여 자부심을 느낀다.

부천시청

또, 금연 뒤에 나의 튼튼 모양가 대대게 개선되었다. 담배를 피오른편서 어려워하였던 호흡이 개선되었고, 살가죽 모양도 좋아졌다. 또, 금연으로 인해 돈을 절약할 수 있게 되었고, 이를 지나 한층 더 경제적인 생활살이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금연을 한 뒤에는 주변 인간들로부터도 칭찬과 격려를 얻을 수 있었다. 나의 결정력과 의지력에 마주한 인정을 받으면서 한층 장자신감을 갖게 되었다. 또, 금연을 지나 나는 다른 인간들에게도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것을 깨달았다. 나의 금연 이야기를 접하고 영감을 인수한 인간들이 담배를 끊고 강한 생활살이을 즐길 수 있다면, 이는 제게 넉넉한 보람이 될 것이다.

금연은 난감한 결정이었지만, 그 결정을 지나 나는 스스로에 마주한 자부심을 대대게 증첨시킬 수 있었다. 나는 자유롭고 강한 생활살이을 즐길 수 있기도하고, 주변 인간들에게도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것을 깨달았다. 금연은 제게 넉넉한 변화를 가져다 주었고, 방금 나는 스스로를 자랑스러워 할 수 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